한국 문화의 세계화, 21세기 세계문화의 중심 경주엑스포대공원이 함께 합니다.

새소식

공유
인쇄
제목[2022 01 25] 경주엑스포, 명절맞이 구매 물품 지역 사회복지관에 기부
작성자관리자 @ 2022.01.25 10:59:26
1.[2022 01 25] 경주엑스포, 명절맞이 구매 물품 지역 사회복지관에 기부2.[2022 01 25] 경주엑스포, 명절맞이 구매 물품 지역 사회복지관에 기부

 

경주엑스포, 설맞이 지역사회 나눔 활동

 

지역상생을 위한 나눔 앞장서…후원물품 지역 아동복지관에 기부

경주엑스포대공원 초청 등 지속적인 문화 활동 지원 다짐

 

경주엑스포대공원 직원들은 설 명절을 맞아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지역 아동복지센터를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지난 24일 임직원 30여명은 경주시 천북면 소재 사회복지시설 ‘대자원’을 방문해 위문품으로 생활용품, 과일, 간식 등을 전달해 훈훈하고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경주엑스포대공원과 대자원은 2014년 첫 인연을 시작으로 봉사활동, 물품기부, 보호아동 자립지원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의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고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밝혔다.

 

조영제 대자원 원장은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잊지 않고 방문해준 경주엑스포대공원 관계자분들 덕분에 아이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류희림 경주엑스포대공원 사무총장은 “이웃들과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코로나로 외부활동이 어려운 지역아이들을 경주엑스포대공원으로 초청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진정성 있게 소통하고 따뜻한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주엑스포대공원은 매월 ‘전통시장 가는 날’을 지정해 정기적인 시장이용 등 소비 촉진에 나서고 매년 농번기 농촌일손 돕기, 자연재해 복구 지원, 임직원 헌혈, 소외계층 문화생활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